육아/육아일기

오션차일드 김포점; 김포 아동 전용 수영 학원 추천!

삽질하는꽃삽 2024. 11. 18. 21:05
반응형

오늘은 아이들이 9월부터 새롭게 배우기 시작한 수영학원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한다. 봄이나 초여름부터 했으면 좋았으련만, 망설이고 생각만하다가 누.군.가가 '생존수영!! 학교가도 배우는데 배워놔야된다' 를 너무 강조하길래 고심하다 가을부터 시작하게되었다. 그래도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라고 생각들게 한 오션차일드 리뷰!

아이들전용 수영장이라서 규모도 적당하고 통유리를 통해 부모님들이 아이들 수영하는 것을 직접 볼수 있게 해놨다.굿!굿! 

시설도 곳곳 잘 관리한 느낌이 났다.

 

 

 

들어가보니까 옛날에 내가 수영장 다닐때 그 느낌이 아니었다. 선생님도 밀착케어, 코칭해주시고(최대 1:4) 주1회수업인데도 잊어버리지 않고 실력이 느는게 보여서 좋았다. 

수업첫날 한컷 물속에서 생존하는중..ㅎㅎ

 

주1회 한달에 4번만 가는 것 치고 잘 성장하고 있는 느낌이다. 발차기도 못하더니 어느새 발차기도 하고 키판잡고 어느정도 앞으로 전진을 할수있다. 

 

 

급수 테스트도 있어서(급수마다 학원 가방색이 다름) 저번에 10급 테스트를 봤지만 끝까지 완주를 못해서 떨어지고 말았다.(무조건 통과할듯이 자신있게 말하더니..;; 자기들 가방색깔 바뀌는 날이라더니...)

그래도 즐겁게 다니고 하고나면 힘은 들지만 수영가는날이 기다려진다고 하며 만족함을 드러내는 아이들~ 

 

옷갈아입기, 샤워하기 등등 모든 것을 선생님이 케어해주시고 끝나면 드라이로 머리도 말려주심...크.. (이런거에 감동하는 난 옛날사람..-_-;;)

요렇게 차량돟 운행한다 집이 가까워서 걸어다니다가 요즘엔 혼자 오기 연습시키는중

 

요즘은 직접 가서 눈으로 보질 않으니까 선생님이 종종 아이들 상태나 진도상황을 전화나 카톡으로 말씀해주신다.

다음에는 꼭 테스트에 통과하길 바라며,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다 만족시키는 '오션차일드 학원 수강 리뷰' 였습니당...

반응형